Book club 게시판

북클럽 신청 관련 FAQ

Author
SDKPA SDKPA
Date
2021-05-04 07:34
Views
1156

1. 2024-2025 년도 북클럽은 모두 대면으로만 진행되나요? 
2024-2025년 북클럽은 지난 2월 말을 기해 샌디에고 카운티가 팬데믹으로 인한 비상사태를 종료하였고, 학교와 대부분의 액티비티가 대면으로 진행되고 있는 상황에 맞춰 이전과 같이 대면으로 진행하기로 하였습니다. 단, 11-2월 감기/플루가 유행하는 시기에 과반수의 회원과 리더가 감기 증상으로 대면 참석이 힘들고 모임 일정 조정이 어려운 경우에 한해 온라인으로 모임을 가질 수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모임을 갖기 전 반드시 학부모회로부터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 Carmel Valley, Chula Vista, 4S Ranch, RB / RP 통합, Scripps Ranch 지역 모임 이외 지역에 거주하는 회원들을 위해 운영하고 있는 오픈 북클럽은 작년과 동일하게 온라인으로 진행됩니다.
 


2. 북클럽을 온라인으로만 할수 없나요? 선택을 할수 있나요? 그룹, 혹은 개인이 대면미팅, 비대면미팅 중 선호하는 방식을 선택할 수는 없습니다. 모든 회원과 리더는 학부모회에서 정한 북클럽 활동 방식에 따라 북클럽 모임을 하여야 합니다.


3. 선착순 인원에 들어가지 못한 경우, 기존의 포인트는 어떻게 되나요? 회원이 탈퇴하겠다는 의사를 밝히지 않는 한, 기존의 포인트는 다음번 북클럽 활동을 할 때까지 자동으로 유지됩니다.


4. 7, 8학년에 북클럽 활동을 못한 경우에도 9학년이 되면 리더에 지원할 수 있나요? 6,7,8학년에 1년이상 북클럽 활동을 한 경우 9학년이 되면 리더에 지원할 자격을 갖게 됩니다. 다만, 지원하는 리더의 수가 북클럽 그룹 수 보다 많은 경우, 포인트가 높은 순서대로 리더가 배정되어 포인트가 낮은 리더 지원자의 경우, 리더로 활동하지 못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5. 포인트는 어떻게 얻을 수 있나요? 회원의 경우, 북클럽 회원으로 활동하며 매달 북클럽 미팅에 출석하고 숙제를 빠짐없이 제출하면 그에 따라 포인트가 부과됩니다. 학부모의 경우, 그룹맘으로 활동하거나 학부모회 임원으로 활동하시면 포인트를 획득하실 수 있고 이 포인트는 원하는 자녀에게 양도 가능합니다.


6. Zip code에 따른 신청 지역은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SDKPA홈페이지에 Book club 게시판 – 학교/거주지별 북클럽 신청 지역 구분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7. 현재 온라인 오픈 북클럽에서 활동하고 있는 회원들은 어느 지역으로 신청하나요? 현재 온라인 오픈 북클럽에서 활동하고 있는 회원께서는 거주하고 계시는 지역을 기준으로 하여 회원 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북클럽 해당지역이 아닌 지역에 사는 경우에만 오픈북클럽으로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Total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