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ribution

2014 고등학교 기부금 전달

샌디에고 지역 고등학교의 발전을 기원하며 기부금 전달

샌디에고 한인 학부모회(이하 학부모회)는 2015년 2월 9일(월)과 11일(수) 이틀에 걸쳐, 샌디에고 지역의 Del Norte High School, Canyon Crest Academy, Torrey Pines High School 세 학교와 츌라비스타 지역의 Eastlake High School 를 방문하고 기부금을 전달하였습니다.

학부모회는 교장과 재단(foundation) 담당자를 만나 기부금을 전달하는 자리에서 학부모회의 설립취지와 활동을 심도 있게 소개했습니다. 학교 관계자들 모두 각 학교에 재학 중인 한인학생들에 대한 애정과 관심을 내보이며 학부모회의 설명에 귀 기울였습니다. 동시에 비단 한인학생만이 아닌, 학교의 모든 학생들을 위해 기부금을 써 달라는 학부모회의 당부에 깊은 감사를 전하며, 귀한 기부금인 만큼 ASB 등 학생과 학교 발전을 위해 쓰겠다고 약속했습니다. 며칠 뒤, 네 학교 모두 학부모회에 감사 편지를 전달했습니다.

한편, 기부금 전달 대상 학교는 샌디에고에서 한인학생들이 가장 많이 다니는 학교 중심으로 선발되었습니다. 기부금은, 2014년에 학부모회가 주최한 베네핏콘서트와 바자회의 수익금 중 일부(나머지 수익금은 SDKPA 북클럽의 도서구입비로 쓰였습니다.)로 조성되었습니다.

학부모회는 샌디에고의 전체 한인학생들의 권익을 위해 매년 기부금 전달 대상 학교 및 기부금 액수를 늘려갈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