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한 후원방법

저희 학부모회는 여러분의 따뜻한 후원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작은 관심도 저희 학부모회에는 큰 도움이 됩니다. 좋은 뜻을 가진 단체를 후원한다는 것은 항상 보람된 일임에도, 소액이나마 후원금을 마련하는 것은 언제나 부담스러운 것이 사실입니다. 일상속에서 아무런 비용부담 없이 스마트하게 저희 SDKPA를 후원해주실수 있는 방법 몇가지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저희 샌디에고 한인 한부모회는 여러분이 모아주시는 하나하나의 작은 후원도 잊지 않고, 부모된 마음으로 샌디에고 한인학생들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1. 온라인 쇼핑 캐쉬백 포탈 Giving Assistant
Giving Assistant는 수많은 온라인쇼핑몰 이용시 포탈의 링크를 통해 접속후 구매하면 약속된 비율의 캐쉬백을 현금으로 돌려주는 캐쉬백 포탈싸이트입니다. Target.com, Walmart.com, 등을 포함한 수많은 온라인 쇼핑몰을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먼저 https://givingassistant.org/ 에 접속하여 검색창에 원하는 온라인 쇼핑몰을 검색하면 캐쉬백 비율과 함께 링크가 나옵니다. 해당 링크로 쇼핑몰에 접속한뒤 구매까지 마치시면 자동으로 어카운트에 현금이 적립됩니다. 다만 다른 캐쉬백 포탈과는 달리, Giving Assistant는 적립되는 현금을 원하는 비율로 자선단체에 기부되도록 설정할수 있습니다.

Step 1. https://givingassistant.org/ 을 방문하여 Join으로 신규회원 가입한다
Step 2. My account의 Giving 탭으로 가면 Nonprofit Organization을 선택할수 있다.
Step 3. SELECT A NONPROFIT아래의 검색창에 San Diego Korean Parents Association을 입력하여 검색결과에서 선택한다.
Step 4. 온라인 쇼핑시 먼저 https://givingassistant.org/ 으로 접속하여 로그인한다. 상단의 검색창에서 원하는 온라인 쇼핑몰을 검색한다. 해당 링크로 진행하여 쇼핑한다.

2. 우리동네 그로서리마켓 Ralphs의 Community Contribution 프로그램
우리에게 너무나도 친숙한 그로서리마켓 Ralphs에서 오늘 저녁 반찬거리를 사는 것만으로도 SDKPA를 스마트하게 후원하실 수 있습니다. 가지고 계신 Ralphs Rewards카드를 온라인으로 링크하신뒤 사용하시면 쇼핑액의 1%를 자동으로 Ralphs에서 적립하여 저희에게 후원하게 됩니다. 온라인 어카운트를 만든 뒤 매장에서 발급받으신 Rewards카드를 링크하시고 후원단체로 저희 SDKPA를 선택해주셔야 후원이 이루어집니다.

Step 1. http://www.ralphs.com/로 접속하여 로그인하거나 신규회원으로 가입한다.
Step 2. My account의 좌측 Tab중 Community Rewards를 클릭한다.
Step 3. FIND an ORGANIZATION아래의 검색창에 San Diego Korean Parents Association을 입력하여 검색결과에서 선택한다.
Step 4. 단체명 아래 Enroll 버튼을 눌러 등록한다.
온라인 어카운트를 만든 뒤 매장에서 발급받으신 Rewards카드를 링크하시고 후원단체로 저희 SDKPA를 선택해주셔야 후원이 이루어집니다.